성악 레슨은 당신을 다른 사람들보다 뛰어넘을 훈련을 제공할 것입니다

누구나 첫사랑을 기억합니다. 발산노래방 아직 첫사랑이라고 말할 수 있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 멀고도 적습니다. 다행히도 나는 그들 중 하나입니다. 내 첫사랑은 노래하기 때문이다. 최고의 사랑은 영혼을 깨운다고 합니다. 음악이 나를 위해 그랬다. 처음에는 나도 모르게 나를 감싸고 있는 힘일 뿐이다. 음악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라디오를 켜고 하루를 시작하고 iPod 헤드셋을 켠 채 학교 버스를 타고 잔잔한 음악을 들으며 잠이 듭니다. 좋든 싫든 당신은 음악을 호흡합니다.

나는 두 살 때 마이크를 잡고 Judy Garland의 Wizard of Oz 노래를 불렀던 것을 기억합니다. 가사를 마음으로 압니다. 그때는 읽을 줄 몰랐어요. 어머니는 내가 그것을 즐기는 것을 보시고 교회 성가대와 지역 연극에 참여하게 하셨습니다. 그러나 저에게 가장 눈에 띄는 경험은 Mary J. Blige의 목소리를 들은 것입니다. 우울하고 쓸쓸했던 기억이 난다. 이날 오버캐스팅이 있었다. 그리고 그녀의 노래가 라디오에서 흘러나왔고 저는 푹 빠졌습니다. 그것이 제 인생의 터닝포인트였습니다. 그녀가 하는 방식으로 노래하고, 내 목소리를 강력하고 자기적인 방식으로 따라가게 하세요. 나는 어머니에게 공연예술학교나 최소한 성악 레슨을 보내달라고 간청했다.

노래하는 것이 빵과 버터가 될 수 있다는 생각은 전혀 하지 못했습니다. 지금은 알지만, 목표라기 보다는 차후의 생각에 가깝다. 내가 될 수 있는 최고의 가수가 되는 것이 목표다. 돈을 버는 것은 좋은 특권이지만 내가 추구하는 목적은 아닙니다. 그래서인지 어머니가 저를 공연예술학교에 보내기를 주저하시는 것 같아요. 그녀는 나의 음악 교육이 투자가 되어야 하고 투자 수익이 전문 가수 경력의 성공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틀림없이, 우리 어머니는 좋은 사업 책임자입니다. 나는 그것에 대한 마음과 열정과 훈련이 필요한데 왜 내 성공 능력에 의문을 제기합니까?

용서 해줘. 이것이 내 병에 담긴 감정의 출구이자 성악 수업이 필요한 나의 정당화의 속임수라고 생각하십시오.

아시다시피 노래를 부르려면 재능 이상의 것이 필요합니다. 선물을 소유한다는 것은 실제로 그것을 잘 사용하는 것과는 다릅니다. 좋은 소리는 주관적입니다. 나는 극장과 합창단에서 그들 중 최고처럼 노래할 수 있습니다. 나는 팀과 함께 일하고 조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모두가 눈에 띄기를 원하고 저도 다르지 않습니다. 리드 싱어 자리는 현시점에서 제게 실현 가능한 가장 높은 성취입니다. 그러나 위치는 가장 뚜렷하고 가장 명확한 목소리에 할당됩니다. 그래서 보컬 레슨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평범함은 없고 위대함만 있을 뿐입니다. 매일 연습은 필수입니다. 제 정신에 깊숙이 박혀 있습니다. 열심히 연습을 하고 집에 가면 좀 더 연습해요. 그만큼 나는 내 공예에 대해 진지하다.

나는 곡을 가지고 다닐 수 있지만 그것을 완벽하게 만들고자 하는 욕망이 있습니다. 성악 레슨은 저에게 필요한 장비와 훈련을 제공할 것입니다. 성공이 요구하는 것이 아닌 것은? 독특함과 끈기의 조합? 보컬 트레이닝을 하면 내 재능이 머리에 떠오르지 않습니다. 보컬 코치는 그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래는 스포츠와 같습니다. 보컬 코치는 기술적인 기술뿐만 아니라 인생에서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캐릭터 구축 수업도 가르칩니다.

그러니 어머니, 성악 수업에 대한 제 주장을 고려해 주십시오. 이 글을 읽는 사람도 마찬가지입니다. 나는 그것이 당신의 마음에 감동을 주고 당신의 아이가 그녀의 꿈을 향해 나아가고 어떤 노력을 하든 그를 지지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